오늘 주문 4시간 이내 도착
만냥몰 모바일 app 설치 할인혜택
1 / 2
카카오톡 친구맺기
게시글 검색
DMM 랭킹 1위에 빛나는 AV배우 아리무라 치카 (有村千佳)를 만나다.
만냥 성인용품 조회수:142301
2015-04-01 15:03:08

아리무라 치카 방문기

 

예전에 DMM 랭킹 1위에 빛나는 av 배우 아리무라 치카(有村千佳)를 만나고 왔습니다.

 

 

 

 

 

특히, 아리무라 치카는 실제 av 배우 아이돌을 모아서 kunn이라는 그룹을 만들었는데요 2015년 3월 21일 시부야 타워 레코드에서 데뷔 라이브를 개최하고 공연에는 유닛’meme’와 마슈마로 3D도 나올 정도라고 합니다

 

 

사진은 위와 같은데요. ㅎㅎ

 

3월 8일 일요일 오후 12시에 만남을 가질수  있었는데 오타쿠 같은 남자들만 있을줄 알았는데, 아리무라 치카가 인기가 있어서 그런지 사람들도 많고, 유료이벤트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특히 신기한게 장애인 같은 여자들도 있었던게 신기했습니다. 여자들도 av를 본다고 생각하니 이상한 생각이 들더군요. 일단 사람들이 함께 기다리고 있었는데 중요한거는 이여자들이 엄청나게 열광적으로 눈물을 흘리면서 참여하더라구요.

인원은 50명정도 들어왔는데,

일단 매니저라는 사람이 나와서 이야기를 하는데 자기 사람이 많이 모여서  그러니 3명이 한조를 이뤄 1분의 시간을 주더라구요. 그리고 사진을 좀더 찍을려고 여러가지 사진을 찍을려고 했으나 제 DSLR을 가지고 제 촬영시간외에 다른 사람들이 촬영하고 있는걸 찍는걸 아예 못 찍게 만들더라구요. 그래서 오기가 생겨서 소리안나는 카메라로 엄청 열나게 찍었습니다. 또한 m 스튜디오 담당자가 올라와서는 요즘 블로그에 사진을 맘대로 올리거나 하면 안된다고 하면서, 양해 부탁드린다고 다시 한번 강조해서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그렇지만 여기는 한국이니까 이렇게 글을 올리고 하는건 괜찮겠죠. ㅎㅎ

 

위에 초시계로 시간 재고 있는 사람이 바로 매니저입니다. 되게 순하게 생겼는데 웃으면서

사진 지울때는 얄밉더라구요. ㅎㅎ 앞에 왼쪽 좌측 아래에 보면 조그마한 미니 카메라로 찍고 있는 사람이 보일겁니다. 저 사람이랑 앞에 대머리가 보이실 텐데 제 바로 앞 팀에서 진행하는 거라고 보시면 되실 겁니다.

 

 

 

첫번째는 3명이 팀을 이뤄서 1분에 시간을 주고 매니저가 찍게 합니다. ㅎㅎ 저도 그래서 참여 해봤는데요. 실제로 만난 아리무라 치카상은 상당히 말랐고 괜찮더라구요. 아래는 같이 찍은 사진입니다.

 

위의 사진을 보면 알수 있듯이 먼가 자기네들이 이여자를 애인마냥  사는 시시콜콜한 이야기도 하면서 자기네들이 뭐가 좋은지 취미가뭔지 너로 인해서 내삶이 바뀌었다고 하면서 선물 조공을 하더라구요. ㅎㅎ 특히 친밀하게 다음 이벤트에 올수 있냐둥 물으면서 dvd 이벤트가 있으니, 한번 찾아 오라고 하십니다.

 

 

 

한국에서 왔다고 하니까 자기도 가본적이 있다고 하고,

마지막으로 수영복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권리를 줬는데 1장 샀을경우는 단체샷 및 싸인 받기, 2장을 샀을경우는 비키니사진을 찍는 특혜를 준다고 해서 사진촬영을 했습니다. 의외로 말랐고 괜찮더라구요.ㅋㅋ 아래는 사진입니다. 비키니 속옷만 입고 찍은 사진입니다. 

 

 

엠스튜디오라고

 

아키하바라에 위치하고 있으며 찾기는 되게 쉽구요.

 

일본여행 가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라고 이벤트 정보를 블로그 주소도 알려드립니다. ㅎㅎ

(http://blog.livedoor.jp/msonline/archives/cat_60252091.html)

 

이상 허접 아리무라 치카 방문기 였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넥서스메디케어주식회사 대표:박종국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천호대로 437 (장안동) 5층 (반품/방문 주소아님✖)

통신판매 신고번호:광진-0959호 사업자등록번호:128-86-83375

고객센터: 0505-509-6969 10000wshop@naver.com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 12시 ~ 1시)

개인정보관리자 : 박종국

당사의 모든 제작물의 저작권은 넥서스메디케어에 있으며, 무단복제나 도용은 저작권법(97조5항)에 의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를 위반 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본 상품이 없습니다.
오늘주문 하고 오늘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