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기옥녀 후기요~~
우선 명기옥녀 왜이렇게 무겁습니까.^^;;;;로젠택배 아저씨가 이거 뭔데 무겁냐고 하네요..
전 그냥.종이가 좀있다고 뻥쳤습니다..
어쨋든 본론으로 들어가서 명기옥녀 크네요. 박스 열고 꺼내는데.. 실리콘이랑 출렁거려 컨트롤 하기 힘들어요..^^
옆에 5키로라고 써있는데.. 아령이랑 비교 할 때 아령은 손잡이가 있어서 그런지.. 더 가벼워 보이네요..
출렁거려서 힘들었습니다..
그리고 비닐봉지에 하얀밀가루같은거 있는데.. 그게 끈적임 방지 파우더라고 합니다. 꺼낼때 옷에 하얀게 묻더군요..
우선 사용하시려면 옷이 더러워져도 상관없는 옷을 입으시거나 , 전라로 해야됩니다.
물론 하신후에 샤워도 해야 하구요. 전 자취방이라서 다 벗고 하는데 좋습니다.
그리고 이게 실리콘 냄새가 다른거보다는 약간 있네요. 조금 싫어하시는 분이 있을 수도 있겠네요.
이게 서론이였고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한가지로 두가지를 느낄 수 있다는게 큰장점이구요. 느낌도 상당히 좋습니다. 특히 실제 엉덩이모양에 실리콘이 상당이 찰지기때문에 흡사 진짜 여자랑 하는 사실감이 높구요...
그리고 뒤로도 마음껏 할 수 있다는 게 최 장점이네요.... 다만 제가 좀 힘드네요.. 엉덩이를 신나게 흔들어야 되서...
무겁고 냄새 약간나는거 빼고는 느낌 측면에서는 왠만한 성인용품보다 느낌이 좋습니다..
특히나 이리 무거운거 씻을려면 고생좀 하겠는데.. 이건 구멍이 있어서 다 구멍으로 빠집니다.
주의 하실점은 젤이 밖으로 나오니까 수건이나 비닐같은거 한장 깔고 하셔야됩니다..그리고 콘돔을 사용안하면. 정액도 나옵니다..
이제 다 싸고 나서인데요.. 배출구가 있어서 쉽게 젤이나 액이 빠집니다. 다만 내부가 쉽게 마르지 않네요..
그리고 파우더 양이 많이 들어갑니다.. 좀 잘 보관하시려면 잘 말리신후 파우더 한방 뿌리고, 다시 맨처음 샀던 비닐봉지에 넣어두는게 제일 좋습니다...
이런 불편한점만 빼면 느낌 측면에서는 최고입니다. 일하다가도 생각나고.. 집에도 빨리 가고 싶어집니다. ..
총평을 말하자면 느낌은 최상입니다. 다만 무게로 인한 휴대성이 떨어집니다...
(마지막으로 한가지 알려드릴꺼는 조금 차가우니 따뜻한데 두셨다가 하시면 느낌이 더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