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냥 리얼포토후기
만냥몰 모바일 app 설치 할인혜택
만냥특가
1 / 3
카카오톡 친구맺기
게시글 검색
일본 AV어워드! 스크린의 그녀들이 모였다! DMM ADULT AWARD 2016을 다녀오다!! -2부-
만냥 성인용품 조회수:888853
2016-06-14 17:38:21

드디어 2016 년 여왕이 결정하는 긴장의 순간에! 
하면 그 전에 텔레비전 버라이어티에서 인기 에비스 ★ 마스카츠 라이브

 

팬과 후보 여배우의 팽팽한 분위기속에 최우수 여배우 발표에! 스테이지는 헤이 세이시대에 초절정 꽃미남으로 불리우던 마이클 토미오카씨가 수상자로 나왔습니다!

우선 최우수 여배우상 차점자에게 주어지는  우수 여배우 발표하는 것에 되게 발표할까 말까  감질나게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우수 여배우 상 최우수 주연상 다음에 투표가 많았던 여배우에 주어지는 상입니다 투표자가 몇 만명이라고 하는데 그중 두 번째이기 , 이것도 대단한 일입니다.^^.

 

 

우수 여배우 갸루 계의 AIKA 결정! 

이름이 낭독 순간, 객석을 방향 일례. 눈은 이미 새빨갛게 물들어 울 것입니다. 발표자는 지난해 같은 우수 여배우 상을 수상했다 시라이시 마리아 씨가 등장. 웃는 얼굴로 트로피와 꽃다발을 받는 AIKA 짱.

그러나 회장의 성원과 "AIKA 울지마!" 목소리에 지금이라도 뚝뚝 눈물을 흘릴 것 같은 AIKA . 좀처럼 목소리가 나오지 않고 눈물을 참기를 수십 '우수 여배우 받았습니다 AIKA입니다 ... (눈물을 닦으면서) 미안 해요, 숨을 수가 없어서 ... "라고 말을 AIKA .

기특한 모습에 울기를 하는 팬도 다수 있었습니다.(역시 강력한 오타쿠 아저씨들)

그리고 정말 영광의 최우수 여배우 상을 발표합니다. 본명없는 올해의 상. 어떤 여배우가 최우수 여배우 상을 수상하고 의심 할 여지가 없습니다. 
아니, 오히려 지명 된 모두가 최우수 여배우 상입니다. 그러나 여왕은 혼자! AIKA 짱의 통곡의 여운을 끌며 발표합니다.

 

 

 

 

마이클상의 섹시 보이스에서 나온 이름은 "오오츠키 히비키" 
그 이름이 회장에 메아리 쳤다 순간 "오 ~!"라는 우렁찬 외침을 닮은 환성과 "축하합니다!" 
라고 북받쳐 팬의 절규가! 히비키상이 무대로가는 도중에 그 울려 퍼졌다 회장 쪽을 바라 히비키짱 ㅋㅋ.

표정은 바로 '믿을 없어!'라는 표정. 무대에서는 작년의 여왕 미나토 리쿠상을  보면서  얼싸 안는 사람.

키카탄av회사에서 데뷔한 사람이 서로 고생한 생각이 났는지 너무 대견스러운듯 칭찬하면서 기쁨을 나누는 뜨거운 포옹했습니다.

꽃다발과 상패를 들고 당당히 승리의 포즈를 보여 히비키 짱 이었지만, 연설이 될 감동의 너무 좀처럼 목소리가 나오지 않았고 잠시간의 침묵이 흘렀습니다.

그리고 간신히 "믿을 없다. 나를 좋아해 주신 분들, 응원 주신 분들, 투표 주신 분들 여러분 감사합니다! AV 여배우를 계속 와서 좋았다라고 생각합니다 "라고 목소리를 쥐어 짜면서 연설하였습니다.

데뷔하고 나서 생각이 주마등처럼 되살아 났는지 
"무명 배우에서 데뷔했습니다. 여러번 좌절하고 그만두려고 생각한 적도 있습니다.하지만 언젠가 최고가 된다고 생각지지 않고 묵묵히 내일을 하자라는 생각으로 노력해 왔습니다. 제가 이상을 받게된건 오로지 저를 사랑해준 덕택입니다.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 
라고 팬들에게 감사의 말에 회장도 감동의 소용돌이가 넓어졌습니다.

 

 

 

 

아래는 기타 다른 사진들입니다.

 

 

올해로 번째를 맞이한 DMM.R18 성인 상이지만 올해만큼 눈물이 흘렀다 어워드는 없습니다. 
앞으로도 사용자의 사타구니에서 기쁨의 눈물이 점점 분출하는 작품을 기대하며 내년 어워드를 기다립시다!

마지막으로 av 시상식이 끝난후, 하이 파이브와 인증샷 촬영이 있었는데, 실제로 av 배우를 본다는 생각에 가슴이 두근두근했지만 막상 촬영할때는 긴장감없이 자연스럽게 촬영했습니다. 인증샷 올려요.^^

댓글[2]

열기 닫기

넥서스메디케어주식회사 대표:박종국 서울 성동구 성덕정길 151 (성수동2가) 2층

통신판매 신고번호:2021-서울성동-00544호 사업자등록번호:128-86-83375

고객센터: 0505-509-6969 10000wshop@naver.com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 12시 ~ 1시)

개인정보관리자 : 박종국

당사의 모든 제작물의 저작권은 넥서스메디케어에 있으며, 무단복제나 도용은 저작권법(97조5항)에 의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를 위반 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본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