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냥 리얼포토후기
만냥몰 모바일 app 설치 할인혜택
만냥특가
1 / 3
게시글 검색
최고의 미남 av 남우 스즈키 잇테츠가 알려주는 덴마사용법~!!2탄
만냥 성인용품 조회수:67342
2017-01-20 18:12:32

 

Av 남자배우가 알려주는 노하우2(스즈키 잇테츠)

AV 메이커 "실크라보"성인 동영상 사이트 「GIRLS 'CH'의 전속 배우로 여성들로부터 압도적 지지를 모으는 에로멘, 잇테츠 씨. 그 활동은 AV 출연에 그치지 않고 이벤트 출연 사진집 발매 인터넷 방송 vj 등 폭넓게 일반적인 탤런트와 다르지 않다.

그의 출현 AV를 보는 여성이 늘어난 시기를 같이하여 성인용품의 세계에도 여성 시선을 의식한 아이템이 많아졌다. 지금까지의 시장은 "남성이 구입하고 여성 사용"상품뿐이었지만 "여성이 자신을 위해 구입, 자신에게 사용"물건으로 바뀌고 있다. 이번 잇테츠 씨가 손에 잡힐 상품도 그 중 하나다.

-사회자 : 담당자:  ......라고해도 기존의 이미지와는 크게 다릅니다 만, 그도 그럴 것이이 ' 안데르센 '는 AV 여배우이며 파라다이스 텔레비전 여자 아나운서의 미나미 사키 씨가 프로듀스 한 여성 시선의 진동기. 우선 외관의 첫인상은 어떻습니까?

 

잇테츠 (이하 잇테츠) : 눈에 진동기에 보이지 않는 모습이 좋네요. 지금, 진동기라고하면 iPad 수준으로 "모두가 알고있는 것"이되어 버렸기 때문에 가족들이 안다고 하면 한방에 들키는군요. 그야말로, 아니 디자인을 추구하는 사람도 많잖까요?

-사회자 : 그럼, 실제로 집어 보세요.

잇테츠 : 아 정말 부드럽네요.언제까지나 만지고 싶은 느낌입니다. 촉감까지 생각한 진동기라고 나는 지금까지 본 적이 없는데, 이것은 여성적인 발상이라고 느낍니다. (스위치를 넣어) ...... 놀랐습니다 조용하네요. 제대로 진동하고 있는데, 소음이 거의 신경쓰지 않아도 될정도네요.

-사회자 : 여성 성기의 상하에 커버하기 위해 모터가 2 개 탑재되어 있는데 진동의 섬세함 때문에 떨리는 소음이 매우 적네요. 평소 소리라고 생각하게 되어 있습니까?

잇테츠 : 남성용의 AV에서는 "진동기 공격"이 정평입니다 만, 현장에서 여배우들에게 이야기를 들으면 "소리가 무섭다」라고하는 소리가 많았어요. 가가가가가 성급이라는 격렬한 모터소리를 들으면 자신이 파괴되어 버리는 것은 아닐까하는 생각이되는 것을. 남성은 소리가 한 쪽이 "나, 공격있어 구 자!"고 분위기일지도 모르지만. 이곳은 남녀 간의 온도 차이가 큰 것입니다.

-사회자 : "소리가 크면 산만 '라는 여성도 적지 않다 네요.

잇테츠 : 기분이 다운되어 버립니다. 그 남자는 모두 알아 두는 편이 좋다고 생각구나 ~. 또 남성 알아야 할 것은 위생. 이 '안데르센'는 생활 방수 사양이므로 빠는 수 있다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여성의 민감한 부분에 사용하는 것이므로, 이는 상품을 선택할 때의 포인트가 될것입니다.

 

-사회자 : 에로멘 잇테츠로, 덴마크를 더욱 기분 좋게 사용 요령이 있나요?

잇테츠 : 로션을 만료하지 않도록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수분이 잘려 버리는 여성도 있지만, 그러면 진동기의 표면과의 사이에서 일어나는 마찰에 의해 피부가 당기고 잡히는 느낌이 여성은 아픈 것입니다. 그래서 로션은 처음 사용할뿐만 아니라 행위 중에도 추가하고 ...... 이렇게, 전통 상점의 비전의 타레み싶지 조금씩 부어 더해, 금세가는 이미지로 부탁합니다 (웃음). 특히이 진동기의 매끈한 느낌, 로션도 궁합이 좋아요. 하지만 파트너가 민감한 여성이라면 우선은 직접이 아니라 속옷 위에서 맞추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동안 모습을 본다. 내가 자신에게 사용할 때도 그렇게 해요.

-사회자 : 어, 완고 씨가 자신에게 진동기를 쓰나요?

잇테츠 : 네 (웃음). 속옷 위에서 가만히 맞출 겁니다. 내 싶지만, 열심히 손을 움직이는 것이 귀찮아라고 때가 있어요, 남자는 생물. 진동기이라면 스위치를 켜 놓으면 그냥 자극 할 수 있잖아요.

-사회자 : 그래서 갈 수 있습니까?

잇테츠 : 이키입니다, 나옵니다! 하지만 매일하는 것은 맛 이네요. 질내 사정 장애 될 것입니다. 질내 사정은 자위가 이케 만 섹스 할 때 여성의 질내에 사정 할 수없는 현상으로, 지금 그런 사람이 늘고 있다고합니다. 자극의 강도 너무 자위가 원인 일 수 있지요. 그래서 나도, 덴마크를 사용하는 것은 이따금입니다.

-사회자 : 남성도 스스로 자신에게 사용해 본 것이 "너무 강한 것은 아프다"라고 당연한 것을 이해할 수있을 것 같네요.

잇테츠 : 진동기는 정말 고마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이런 세세한 일 수 없습니다. 같은 자극을 수십 분 때까치 계속주는이란 불가능니까요. 그것이 진동기를 사용함으로써 여성에게 말해 줄 거라면 훌륭한 잖아요. 그래서 여성에게 기분 좋은 사용법을 기억하고, 잘 교제 해가는 것이 제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잇테츠 씨의 "성인 용품 관"아직 말했다 주려고. vol.3는 신종 진동기? 아니면 진심 마사지 가전? 손에 든 순간에 저런 곳이나 이런 곳에두고 싶어지는 최신 제품과 함께 제공한다. 
(취재 · 글 =森友피코, 사진 = 모치즈키 치요코)

여성 전용 AV 메이커의 "시루쿠라보"라고 여성용 성인 동영상 사이트 'GIRLS'CH '에서 압도적 인 인기를 자랑하는 에로멘, 잇테츠 씨. 같은 AV라는 세계에 있으면서 그가 남자의 눈에 닿는 것은 거의 없을 것이다. 그러나 그의 발신하고있는 것 중에는 남성야말로 알고 싶은 것이 많이 포함되어있다. 왜냐하면 잇테츠 씨는 "가장 여성에 가까운 AV 남우" 그가 성인 용품을 말한다 시리즈 vol.3는 무심코 눈을 의심하는 물건이 등장했다.

잇테츠 (이하 잇테츠) : 이것은 무엇입니까? 성인 용품 이라기보다는, 가전 보이는 데요. 마치 드라이어이나 뭐 그런.

-사회자 : 2016 년 가을에 발매 된 ' 그라인드 블래스터 "입니다. 새로운 감각의 진동기라고 할까, 초대형 로터 이랄까. 지금까지없는 발상의 상품입니다. 즉시 스위치를 넣어주세요.

 

그라인드 블래스터

 

잇테츠 : 네. 아, 일반적인 진동기와는 전혀 다르군요. 몸에 대는면이 진동하는 것이 아니라 .......

-사회자 : 신체에 접하는면을 넓게 그 안에 마사지의 "전나무 구슬"같은 공 8 개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 빙글 빙글 꿈틀 거리고 자극을주는 ......라고하는 구조입니다.

잇테츠 : 이제 본격적인 마사지 잖아요. 하지만 지금은 성인 용품으로 이렇게 대중적 마로도 원래를 따라 가면 가정에서 손쉽게 마사지있는 가전으로 발매 된 것을 음란 한 목적으로 사용해 보았습니다했다는 것이 시작 걸요 네요. 이 "갈기 블래스터 '도 우선 중요한 부분이 아니라 어깨와 허리에 대는 사람이 많은 것. 조금 시도합니까?


 

잇테츠 : 오우 엄청나게 휩쓸 네요! 이것은 대단하다.

-사회자 : 역시 허리, 수고입니까?

잇테츠 : 아니, 그것은 전혀 (웃음).

-사회자 : 이렇게 매일 바쁘게 활동하고 있는데 .......

잇테츠 : 나는 아무리 바빠도 어깨 결림이나 요통 등의 형태로 피로가 나오지 않는 유형 같아.

-사회자 : 그것은 매우 부러운 체질입니다.

잇테츠 : 반대로, "어깨 뻐근와 ~"하며 빙글 빙글 팔을 돌리 같은 것을 해보고 싶다

 네요. 그 편이 작업하고있는 느낌 나가는 잖아요. 

왠지 나만 게으른있는 것 같아서 (웃음). 하지만 지금 여러분 수고군요. 

여성도 사무직이나 서 일로 특히 하루를 마치고 목에서 허리가 팡팡라는 분들이 많지요.

-사회자 : 그럴 때 섹스하고 싶은 마음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

 

 

잇테츠 : 이군요. 남자 친구 나 남편과 있어도 갑자기 에로 전개가 될 수 없어요. 그렇다면 우선 그 피로를 풀어 보자,는 것으로 "그라인드 블래스터"의 차례입니다. 스스로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서로 마사지 맞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나처럼 어깨 결림이나 요통과 무관 한 인간이라고 마사지 방법도 잘 모르는 거죠. 머리를 자르 러 갈 때 미용사가 좀 주물러 준 것만으로 「いたたたっ」하고 버릴 정도니까. 그런 사람이라도이 상품에 맡겨 버리면, 그냥 잘 상대의 피로를 달랠 수 있지요.

-사회자 : 뒷면에 붙어있는 다이얼을 돌리는 것으로 강약을 무단계로 조정할 수 있으므로, 우선은 가장 약한 모드에서 시작하면 좋을 것입니다.

잇테츠 : 코드 식이므로 전화를 MAX까지 올리면 상당히 자극이 되네요. 무게감도 있으므로, 그 무게를 걸도록 마사지하면 잔소리 요통도 격퇴 할 수있을 것! 5,000 엔 조금 매일이 사용할 수 있다면, 마사지 업소에 다니는 것을 생각하면 상당히 저렴 하지요. 두 사람의 스킨십도 증가하고.

-사회자 : 섹스, 아니 이전에 둘이서 서로 접하는 시간을 만드는 것이 중요 것입니까?

잇테츠 : 그렇게 생각합니다. 평소 스킨십도 없는데 갑자기 섹스하자라고하는 것은 어려워요. 이러한 상품을 커뮤니케이션 도구로 일상적으로 채용 주었으면하네요 .

 

 

 

 

 

 

 

                             

 

 

 

 

 

 

       

-사회자 :하지만, 이것도 열거로서 성인 용품. 민감한 부분에 맞혀도 즐길 수 있습니다.

잇테츠 : 여성의 섬세한 부분도 열중하고있는 분들 많으니까요. 전나무 풀어하면서 기분 좋게하면 감도도 업 할지도 모릅니다. 사타구니 근처는 림프도 다니고 있고, 남성도 풀어 편이 좋을 것 같네요. 그래서勃ち가 좋아지면 기쁩니다!

일가에 한 대, 유야에서 에로까지를 망라하게되면, 이것은 바로 성인 가전. "오늘하는거야!"라는 밤 이외에도 사용하는 것으로, 두 사람의 거리가 줄어드는 것은 틀림 없을 것이다. 
다음에 잇테츠 씨가 성인 용품을 말한다 vol.4 최신오나 홀과 함께 전해드립니다. 잇테츠 씨도 "이렇게 왔습니까!"라고 놀랐다있는 기능은 ......? 
(취재 · 글 =森友피코, 사진 = 모치즈키 치요코)

 

스즈키 잇테츠가 알려주는 av 배우 용품

일본의 AV 사상 최초로 "여성에게 인기있는 AV 남우"라는 포지션을 확립했다고해도 과언이 아닌 잇테츠 씨. 여성에게 인기て인기て곤란 해지 매일 자위와는 다른 무관 한 삶 ......라고 생각했는데, 실은오나와오나 캅에도 일가견 있다고한다. 는 잇테츠 씨가 성인 용품을 말한다 시리즈 최종회이 상품을 본 받자.

잇테츠 (이하 잇테츠) : 앗,かわいい네요 ~~~. 이것 이야말로 일본에서의 성인 용품이라는 느낌으로 쿨 재팬 감이 넘치고 있습니다.

-사회자 : " 아이미 "라는 초 최신형 전동오나 홀입니다. 핑크가 「체리」블루가 "스카이" 복고풍 로봇 스러움이 누그러 져 있지요. 이 아이들 전동오나 홀에서는 지금까지 없었던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데,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잇테츠 : 갑자기 어려운 의문 이네요. 그렇지구나 지난해부터 성인 업계는 대체로 VR 관련에 주력하고 있기 때문에, 그쪽 계입니까. VR 동영상과 연동하여 움직임과 조임의 강약을 자동 조정 해주거나?

-사회자 : 꽝입니다! 하지만 "현장감"을 제공한다는 의미에서 성인 VR 모두 공통점이 있네요. 이오나 무려 음성 재생 기능 에서 인기 AV 여배우 요시카와 아이미 씨의 신음 소리든지 음란 한 쥬뽀쥬뽀 소리인지가수록되어 있습니다. 그것을 들으면서 진동 자극을 즐기는 것 시게라는 상품입니다.

잇테츠 : 음성입니까! 확실히 남자라고 신음 소리에 흥분하는 생물 이죠.

-사회자 : 그것은 즉, 잇테츠 씨도?

잇테츠 : 합니다,합니다. 사진에서 자위 때와 음성있는 동영상 자위 할 때와는 흥분의 정도가 전혀 다릅니다 걸. 후자는 빨리 갔다 버린다. 남성은 시각적 인 자극으로 성적 흥분이 높아진다고 알려져 있지만, 동시에 청각 자극되면 더욱 고조군요.

-사회자 : 그럼, 스위치를 넣어보십시오.

잇테츠 : 오, 전원을 켜면 불이 붉어지는 건가요. 恥じらっ있는 것 같고, 귀여운 연출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음성이 재생되는군요.

-사회자 : 요시카와 아이미 씨의 달콤한 목소리로 자기 소개가 시작 역시 "♪"버튼을 눌러 가면 음성이 바뀝니다. 패턴은 6 종류. 신음 소리는 섹스이고, 페라 소리는 너무 생생하고. 이것을 들으면서 홀에 삽입하여 진동을 즐거움 동시에 손으로 만지지한다 ......라고하는 것이 기본 사용법입니다.

잇테츠 : 이어폰도 연결 가능하기 때문에, 그것을 들으면 더욱 현장감을 올리겠습니다. 고막이 직접 떨리는 때문에 또 머릿속이 소리로 가득 찬, 그 밖에 아무것도 생각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이제 눈을 감고 소리와 진동에 집중하고있을 때 가족이 방에 들어 오면 ...... 게다가 들어오지 된 점도 깨닫지 않는 다니하게되면 최악 이네요 (웃음). 거기는 각자 조심 주시지 않으면.

-사회자 : 홀은 어떻습니까? 별매을 포함하여 총 4 종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잇테츠 : 입구와 안쪽과에 속 알맹이와 히다히다이 다른 것이 대단 하지요. 열중하고 있습니다. 후 씻어 반복 사용할 수있는 것은 고맙죠. 나는 그런 코스 파를 생각해 버립니다.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매일 된장국처럼 부담없이 사용할 잖아요. 가끔 특별히 사치 것을 보상으로 구입하면서 평상시 사용하는 것은 코스 파 중시 네요.

-사회자 : 지금 현재 전동오나 홀은 점점 진화하고 있습니다. 성인 VR과 연계하는 것도 꾸준히 증가 해 간다고 생각됩니다 만, 잇테츠 씨의 눈에 어떻게 비쳐 있습니까?

잇테츠 : 나는 전동오나의 진화는 성인 VR에 올랐던 점점 리얼하게 과격하게 생각하고 있었으므로, 이러한 청각에 접근한다는 발상은 의외 였지만, 실로 독특하다고 생각합니다. 20 대 초반까지의 나는 정말 여성과 인연이 없었다 때문에, 그 시절에 이러한 기술오나이나 성인 VR이 있으면 또 살아있는 여성은 괜찮아 ~라고 생각하고 있었을지도 모른다. 맞고 상처를 남기기도 없으며. 그 정도 현재의 상품은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사회자 : 비난 받기 싶지 않다는 것을 잇테츠 씨는 극복 했습니까?

잇테츠 : 극복했다고 할까, 범했다고 할까 (웃음). 여성과 호흡 싶다는 욕망이 너무 커서 AV 남우가 입 때문에. 그만큼 살아있는 여성과 접촉 즐거움은 지금도 매일 신선하게 느껴 있습니다. 가상 현실만으로는 조수가 찰칵와 자신의 얼굴에 걸릴 때의 느낌이나 냄새 라든지, 따뜻함 맛볼 수 없기 때문에.

-사회자 : 그것 상품은 전혀 다른 물건 될거야.

잇테츠 : 네. 그래서 제대로 어른이되고 나서 이런 상품을 만날 수있어서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성인 이기에 즐길 수있는 판타지 군요.

여성과의 만남을 좋아 자위도 좋아 기분이 좋아한다는 잇테츠 씨의 마음을 사로 잡은 최신 성인 용품들. 능력있는 남자는 상품도 다룰! 게다가 여성 걱정하면서 자신의 흥분도 강화된다 ...... 잇테츠 씨는 우리에게 그런 것을 가르쳐 주었다. 
(취재 · 글 =森友피코, 사진 = 모치즈키 치요코)

 

 

 

댓글[0]

열기 닫기

넥서스메디케어주식회사 대표:박종국 서울 성동구 성덕정길 151 (성수동2가) 2층

통신판매 신고번호:2021-서울성동-00544호 사업자등록번호:128-86-83375

고객센터: 0505-509-6969 10000wshop@naver.com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 12시 ~ 1시)

개인정보관리자 : 박종국

당사의 모든 제작물의 저작권은 넥서스메디케어에 있으며, 무단복제나 도용은 저작권법(97조5항)에 의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를 위반 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본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