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냥 리얼포토후기
만냥몰 모바일 app 설치 할인혜택
만냥특가
1 / 3
게시글 검색
가상현실에서 가슴이 떨리다.[ 성인 VR 페스티벌 02] 리포트~
만냥 성인용품 조회수:55731
2016-10-31 18:27:20

 

 

 

2016 년 6 월 12 일에 개최 된 「성인 VR 페스타 01」에 출전 한 AdultfestaTV (성인 축제). 

이 이벤트는 AdultfestaTV (성인 축제)보다 AV 여배우 호조 마키 씨 출연의 「포켓 VR "샘플이 배포되었습니다. 

새로운 VR 컨텐츠 "포켓 VR '은 도대체 어떤 것일까 요?

- 다시 "포켓 VR '은 어떤 내용인지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AdultfestaTV 대변인 (이하, 홍보담당자) : " QR 코드를 스마트 폰에서 읽을만으로 시청이 가능한 VR "입니다. 

무려 VR 영상뿐만 아니라 스마트 폰에서 2D 영상의 재생이 가능하게되었습니다. VR을 산 그 자리에서 볼 수 있으며,

스마트 폰으로도 담을 수 있습니다.

- 스마트 폰만으로 영상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군요? 그것은 큰 진화하네요!

홍보담당자  : 지금까지는 VR 영상을보기 위하여는 전용 헤드 마운트 등의 장착이 필수였습니다. 

이 고글 같은 큰 기계를 붙이지 볼 수없는 것이 VR을 즐길 수있는 장애물을 높게하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 확실히 지금까지의 VR은 그런 간편함은 조금 부족했을지도 모르겠네요.

홍보담당자  : "포켓 VR '은 스마트 폰에서 그대로 볼 경우 일반 2D 영상으로 시청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폰을 세로로 한 경우에도 최대 절단되지 않고 수직 동영상으로 촬영 된 것처럼 보입니다.

--VR 외에, 2D에서 16 : 9와 세로 세 패턴의 영상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군요.

홍보담당자  : 또한 입체 영상은 렌즈의 왜곡에 의한 차이가 다해인데

"포켓 VR"는 시차를 극한까지 자동 수정할  있기 때문에 영상 멀미 걱정도 없습니다. 

지금까지보다 일상적으로 VR을 느낄 수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그러면 "포켓 VR '은 단순히 간편한 VR이라는 것은 아니고 스마트 폰의 특징을 가미한 전혀 새로운 콘텐츠 것입니까?

홍보담당자  : 그렇습니다. 바로 ' 진정한 멀티 디바이스 '입니다. 

지금 성인 업계는 솔직히별로 득을보고 있다고 말하기 어렵고 VR에 관심이 있어도 「팔리는 있는지 모르겠다 "라는

미묘한 라인에 굽실 거려 AV 메이커가 많았습니다. 그러나이 포켓 VR의 발표를 계기로 새로운 곳에서 목소리가 부과하기 시작했다.

- 그것은 AV 메이커 측에서하면 「포켓 VR '은 일반 VR보다 메리트가 느껴졌다라는 것이군요?

홍보담당자  : 비록 VR로 팔았다하더라도 보통의 영상 콘텐츠로 판매하면 이익을 취할 수 있으니까요. 

더 말하면, 한번의 촬영으로 3 패턴의 내용을 찍을 것도 크다고 생각 해요.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도전이라는 관점에서도 「포켓 VR "그렇다면지는 위험은 적다. 최신 기술에 비용의 장점이 더해진 것으로 간주하는 것입니다.

- "성인 VR 축제 01"에서 배포 한 AV 여배우 호죠마키 씨의 VR 동영상 샘플의 반응은 어땠습니까?

홍보 : 어떤 업체들도 관심을 가져주고 있네요. 기술 자체는 성인 밖에서 사용할 것이므로 향후 '포켓 VR "형 콘텐츠는

점점 늘어 간다고 생각 해요. 영상 전송라고하면 「포켓 VR」라고하는 시대가 올 것도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성인 VR 축제 01 '을 통해 느낀 현재의"성인 VR "문제에 대한 깊은 이야기를 나눠 봤습니다.! 


(취재 · 글 = 모치즈키 치요코)

 

 

 

여자4명의 일상!? 4 명 모두 알몸으로 승마 위! (One Shot Lighter)

AdultfestaTV (성인 축제)는 2016 년 6 월 12 일에 개최 된 「성인 VR 축제 01 "에 참가해서" "성인 VR '의 현재의 문제점'을 파악할 수 있었다고합니다. 과연 그것은 도대체 무슨 뜻입니까?

- 내가 실제로 그 이벤트에 듣고 느낀 것은, 솔직하게 "성인 VR의 가능성과 기대」이었습니다 만, 출전되고 있었다 AdultfestaTV (성인 축제)로 어떻게 느껴졌나요?

AdultfestaTV 대변인 (이하, 홍보) : 말씀하신대로, 가능성과 기대 대단한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그 다음에 대두 된 것이 " 기대와 현실의  '네요. 결국 VR이 상품화 수있는 단계가 된 지금 이야말로 나온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사용자 측의 기대했다 "성인 VR '과 현재의'성인 VR '은 아직 일치하고 있지 않아요.

- 손님은 더 수준이 높은 것을 기대하고 있었던 것은 아닐까라고?

홍보담당자 : 물론 지금 할 수있는 것으로도 충분히 수준 높은 기술이라는 자부심은 있습니다 만 ...... 뭐랄까 성인 VR이 어떻게되면 최종 단계 될지가 만드는 쪽도 정해지지 않은 거죠 . 예를 들어, CG 크리에이터의 관점에서 가면이 성인 VR의 최종 지점은 완전히 " 가짜 연애 '랍니다.

 

 

여의사 ~ 나리미야 이로 ~ (아로마 기획)

- 의사 연애 ...... !? 이른바 시뮬레이션 게임 같은 것입니까?

홍보담당자 : 하지만 아니면 다릅니다. 요점은 커뮤니케이션입니다. 현재는 비록 VR도 단지 동영상을 볼 밖에 할 수없는 거 잖아요. 할 수있는 수동적 뿐이거든요. 하지만 아마도 사용자가 VR에 요구하고는, 거기를 뛰어 넘은 VR에 개입이에요. 예를 들어, 사용자가 애무를 장치하면 그에 반응하는 같은 ...... .

- 오오 ...... 확실히 그것은 굉장하고 대단히 수요가있을 듯하네요. 사실, 지금의 성인 VR라는 압도적 색녀 물건이 많다 잖아요. 지금의 VR이라고 비난하는 여자의 재현은 할 수 없지요.

홍보담당자 : 예, 그렇습니다. 게다가 CG 기술이 진행되면 2 차원 미소녀 애니메이션 그림에서도 대응할 수 있고, 입체도 완전히 자신의 취향에 매칭 한 아이로 가능하게되는 것입니다.

 

스즈미야 거문고 소리 젖꼭지 핥아 주무르기 (OFFICE K 's) - 그렇군요. 거기에서 VR 측에 더 요구 될 수 있다면 ......?

홍보담당자 : 아마 마음을 다니게하는 것이군요. VR 통해 몸도 마음도 대화가 가능한 여성을 만드는것입니다.

그러면 "가짜 연애 '라기보다는 이상적인 애인 만들기군요.

하지만 이것은 어디 까지나 '할 수 있을지도 "가정의 이야기입니다.

VR을 제작 측에서하면 거기까지는 아직 꿈에서 밖에 없네요.

또한 그쪽 방면이 최종 목적지가되는 것이 과연 옳은지도 모릅니다.

더 다른 방향이 있을지도 모르고. - 이건 확실히 "성인 VR 축제 01"에 관심을 가진 손님은 그 정도 VR 기술이 발전 가능성을 기대하고 있었을지도 모르겠네요.

곰곰이 생각하면, 동영상과오나가 연동 해 움직이는라는 것만으로도 대단한 일입니다만.

홍보담당자 : 그렇습니다. 그래서 마네 타이즈가 매우 어렵게되어 버리고 있어요.

정직한 이야기 "VR 기술에 성인을 반입구나!"라고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뭐, 이런 기술이란 성인에서 성장해가는 것이라고도 생각하고있는

그리고 (웃음) 앞으로 이를 뛰어 넘는 회사가 많아지면 기술도 시장도 점점 확산과 낙관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스즈미야 거문고 소리 젖꼭지 핥아 주무르기 (OFFICE K 's)

- 그렇군요. 거기에서 VR 측에 더 요구 될 수 있다면 ......?

홍보담당자 : 아마 마음을 다니게하는 것이군요. VR 통해 몸도 마음도 대화가 가능한 여성을 만드는것입니다.

그러면 "가짜 연애 '라기보다는 이상적인 애인 만들기군요. 

하지만 이것은 어디 까지나 '할 수 있을지도 "가정의 이야기입니다. 

VR을 제작 측에서하면 거기까지는 아직 ​​꿈에서 밖에 없네요. 

또한 그쪽 방면이 최종 목적지가되는 것이 과연 옳은지도 모릅니다. 더 다른 방향이 있을지도 모르고.

- 이건 확실히 "성인 VR 축제 01"에 관심을 가진 손님은 그 정도 VR 기술이 발전 가능성을 기대하고 있었을지도 모르겠네요. 

곰곰이 생각하면, 동영상과오나가 연동 해 움직이는라는 것만으로도 대단한 일입니다 만.

홍보담당자 : 그렇습니다. 그래서 마네 타이즈가 매우 어렵게되어 버리고 있어요. 

정직한 이야기 "VR 기술에 성인을 반입구나!"라고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뭐, 이런 기술이란 성인에서 성장해가는 것이라고도 생각하고있는 그리고 (웃음) 앞으로 이를 뛰어 넘는 회사가 많아지면

기술도 시장도 점점 확산과 낙관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VR 카메라 촬영 (성인 VR 축제에서)

- 조만간 성인 VR은 어떻게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AdultfestaTV 대변인 (이하, 홍보) : 2, 3 년 후에는 짧은 기간에 이야기라면 거의 확실하게 성인 영상은 VR 것이 당연 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전달 사이트에서도 성인 VR을 다운로드 할 수있게하는 것이고, 이에 따라 더 발전된 연동 성인 용품이 개발되어 겠지요.

- 지금 우리가 당연하게보고있는 2D 동영상과 같은 감각으로 VR이 존재하고 있다는 사실일까요?

홍보담당자 : 네 맞습니다. 다만, 그 이후의 미래에는 뭐가있는가라고 하면 실은 보이지 않는다는 것이 솔직한 저희 생각입니다. 

필름에서 디지털로, 그리고 VR까지 도착한 후에는 무엇이 있는가? 

개인적으로는 VR 이상 더 이상 나타나지 않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있다면 " MR "정도입니까.

- "MR"는 무엇인가요?

홍보담당자 : " Mixed Reality "의 약자로, CG 등으로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가상 세계에 현실 세계의 정보를 조합 한 것입니다. 

가상과 현실을 접목 복합 세계 라고하면 알기 쉬운일까요? 

예를 들어, 사실은 그 자리에 있던 않는 사람을 "MR"로 재현하여 마치 같은 공간에있는 것처럼 보여지고.

- 바로 SF의 세계군요! 그 기술 자체는 지금도있는 것 같은 거죠? 그것이 한층 더 진화를 이룰 것입니까?

홍보담당자 : 그렇네요. 이 "MR"을 사용함으로써 VR은 인물 감싸기까지 재현 할 수있게 되거든요. 360도 사각 지대없는 상태입니다. 

그러나 이를 구현하는데 있어서 가장 필요한 것은 동영상 압축 기술이에요. 데이터가 엄청난 무게되기 때문에 .......

- 반대로, 그나마 클리어 있다면 현실 세계에 등신대의 인간이 재현 가능한 지요? 

그렇다면 그 당시의 성인 VR같은 리얼리티 따위 수준 아닐지도 모르겠네요 .......

홍보담당자 : 

그리고, 이것은 현재에도 이미 일어나기 시작하는 현상인데 ...... 감독이라는 직업이 없어 가능성이 있군요 . 

이것은 VR을 본 할리우드의 스필버그 말도 있었다고합니다.

- 에엣!? 성인 VR에서는 감독이 필요 없게된다는 것은 무엇입니까!?

홍보담당자 : 

VR 영상이라고하는 것은 사용자의 '주관'을 기축으로 카메라를 움직이지 말아야하지만, 그 틈을 취하는 방법이 어려워요. 

기존의 감독이고, 그 조정이 잘되지 않고 흔들림이 많은 영상이 완성 될 수 많습니다. 성인 VR도 뒤늦게 사용할 수 없다고

 판단되어 버리는 것도 많이 찍어 왔습니다. 성인 VR 카메라는, 궁극을 말하자면 정점만으로도 좋은 정도 지요 .......

 

                                                 

촬영 한 것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있는 전시 부스 (성인 VR 축제에서)

 

- 그렇게되면 확실히 성인 VR 감독의 작품은 배우의 연기지도 만입니까?

홍보담당자 : 극단적 인 이야기, 그렇지 되는군요. 

하지만 그것을 바탕으로 독창성있는 VR 영상을 어떻게 만들어 나갈 것인가가 앞으로의 영상 감독의 실력 발휘의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 그럼 마지막으로 AdultfestaTV (성인 축제)가 원하는 성인 VR의 미래를 들려 주실 수 있습니까?

홍보담당자 : 솔직히, VR 영상을 만드는 것 자체는 어디서나 누구나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성인 VR '을 확산에 여러 회사나 제작자가 콘텐츠를 만들었 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합니다. 

자꾸 자꾸 새로운 것을 만들어 "성인 VR」의 세계를 넓혀 갔으면합니다.

- 감사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넥서스메디케어주식회사 대표:박종국 서울 성동구 성덕정길 151 (성수동2가) 2층

통신판매 신고번호:2021-서울성동-00544호 사업자등록번호:128-86-83375

고객센터: 0505-509-6969 10000wshop@naver.com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 12시 ~ 1시)

개인정보관리자 : 박종국

당사의 모든 제작물의 저작권은 넥서스메디케어에 있으며, 무단복제나 도용은 저작권법(97조5항)에 의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를 위반 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본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