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냥 리얼포토후기
만냥몰 모바일 app 설치 할인혜택
만냥특가
1 / 3
게시글 검색
가상현실에서 가슴이 떨리다.[ 성인 VR 페스티벌 01] 리포트~
만냥 성인용품 조회수:60068
2016-10-26 10:17:24

 

2016 년 6 월 12 일에 일본 최초의 성인 VR 이벤트 인 「성인 VR 페스타 01」가 개최되었다. 

그러나 이날 회장 인 아키하바라의 이벤트 공간은 예상을 훨씬 웃도는 수의 관람객이 모여 회장 앞 도로에 대기하는 참가자들이 쏟아졌다.

이 사태에 주최자는 시작 시간 직전에 개최 중지 연기를 발표했다.

결과적으로는 성인 VR의 주목도의 높이를 과시 한 형태가되었다.

이번 토이즈 매거진 기자는 운이 좋게 일반 입학 전에 이벤트를 취재 할 수 있었다. 

이벤트의 모습을보고하고, 성인 VR의 현재 그리고 미래에 대해 알려 주자.

원래 「VR」란 도대체 무엇인가. 정확히 「VR = 가상 현실을 체험하는 시스템 "이다. 

10 월에는 드디어 「플레이 스테이션 VR」의 발매가 결정하고 USJ의 매력에 VR이 사용되었다.

바로 VR 원년 인 현재 되어도 사실 VR 자체의 노는 방법이나 기술에 아직 불명 한 점이 많은 것도 사실.

그 속에서 "성인"이라는 가장 알기 쉬운 형태로 콘텐츠와 장비를 제창하는 회사와 크리에이터가 한자리에 모인이 이번 '성인 VR 축제 01 "인 것이다.

 

게스의​​ 극한 엔지니어 / D = 60

기자의 눈에 먼저 들어왔다 것이 팀 게스의​​ 극한 엔지니어 부스 그들이 개발 한 'D = 60 "은 무려 D 컵을 옥신각신 상자이었다! "자동차에서 손을 내밀어 공기를 들고 가슴을 만지고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라는 도시 전설적인 그 이론을 구현 한 바로 꿈의 상자. 손을 넣어 보면 상자 안의 센서 스위치가 시작 강풍이 손에 닿도록되어 있었다. 확실히 손바닥으로 가슴과 같은 부드러운 감촉이 확산되고있다. 또한 비비는 행동을 해 보았는데, 손의 움직임에 대해 센서가 즉시 반응. 바람의 기세에 변화가 찾아온다. 아마 사춘기 즈음이면 환희 한 것이다 시스템이다. 수많은 전 · 소년들이 반짝 반짝 한 눈동자로 체험 해가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Pico Technology / VR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Pico Neo

이어 들었다 부스는 중국의 Pico Technology 사의 VR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Pico Neo" 일본 미발매 인이 기계는 내장 된 CPU로 움직이는 독립형과 스마트 폰을 장착하는 버전의 두 가지가 전시되어 있었다.

 

 

7 월부터 시작하는 성인 VR 콘텐츠 제공 서비스 포켓 VR에서도 채용되는 그렇다. 

실제로 체험 해 보았지만, 양쪽 눈에서 2K의 해상도를 자랑하는 디스플레이의 아름다움은 과연. 빨리 일본에서도 보급 해주는 것을 바란다.

 

성인 축제 TV × 타라

 

 

VR 콘텐츠를 제공하는 성인 축제 TV와 람 타라의 합동 전시는 성인 컨텐츠 용으로 개발 된 성인 용품의 여러 가지가 전시되어 있었다.

세계 최초의 성 가전이라 칭송하는 전동오나 "A10 사이클론 SA

이 자리에서 체험 할 수있는 한다.

 

+ 1D

"+ 1D (플러스 원 디)"라는 피드백 시스템을 지원하는이 상품은 「느낄 동영상 "을 실현 가능하게했다. 

이것이 바로 성인 용품의 최첨단이며, 향후 업계를 혼자서 담당 "성인 용품의 미래"인 것이다. 

 

촬영 시스템의 전시도 이루어지고 있었다. 소형 비디오 카메라 인 GoPro 2 개 세트 입체 영상을 그 자리에서 보면서 촬영할 수있다. 

그냥 AV 여배우의 미나미 세나 양이 부스에 있었기 때문에 그녀의 실시간 미리보기를 체감 할 수 있었다.

 

눈가에서 바로 보는 듯한 느낌을 가지며 터치하거나  키스되거나 눈을 깜박거리거나......

마치 세나 씨가 그 자리에있는 것 같은 가상 커뮤니케이션을 만끽시켜달라고했다.

 과연,이 시스템 원거리 연애중인 커플도 꽤 유효하지 않을까 생각된다.

 

 

IT 게이샤 한나라 / VR 복근 롤러 & 성인 Babulus

 

 IT 게이샤 한나라 집합을 사용한 체감 형 콘텐츠 'VR 복근 롤러 & 성인 Babulus "부스에. "

힘든 윗몸 일으키기와 여자의 사타구니 가까이하거나 멀리하거나하면 편해지는 것은 아닌지?」라고

왠지 (좋은 의미에서) 젊은 아이디어에서 태어난 VR 복근 롤러. 근육 트레이닝의 개념을도 뒤집은 새로운 VR 사용 할 수있을 것이다.

VR 연동 형 주무르기 머시닝 시뮬레이터 인 성인 Babulus는 이차원 세계에서만 실현 될 수없는 욕망을 체감 할 수있다.

자신이 아이로 돌아가 예쁜 언니의 손에서 ××× ....... 에로 만화로 그려지는 현실에서는 불가능한 상황이 마음대로 같은 것이다.

이 개발이 진행하면이 가상에서 벗어날 수 없다 어른들이 속출 할 것 같은 .......

 

VR 시스 어둠의 군주 / 터치 & 물고있는 AR

마지막으로 방문한 부스는 엄밀하게는 VR 컨텐츠의 전시가 아니었다. 현실의 풍경에 새로운 정보를 겹쳐서 표시 할 수있는

크로 마키 AR ​​기술을 이용한 성인 콘텐츠입니다. VR 시스 어둠의 군주의 '터치 & 물고있는 AR'이다. 

스마트 폰과 AR을 연동시켜 화면의 영상과 정렬 된 상품의 위치가 연동한다. 이는 정말 물려되어 있거나 비비고있는 것 같은 감각을 만들어내는 것이다.

 

 

장착하면 아무것도 없었을 공간에 입체적인 만화 그림 여성 캐릭터가 나타난다. 

이에오나 홀과 실리콘 가슴 공 등을 결합 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즐거움이 가능하게되는 것이다.

덧붙여서, 크로 마키에서 색상을 빼기 위해오나 홀은 특수한 색상 가공이 이루어지고 있었다. 녹색 페라 사양오나 홀은 실제 눈으로 보면 조금 섬뜩한.

자지가 거친 장시간 사용 할 수없는 등 실용화에는 아직 먼 것 같지만,이 시스템은 가능성이있다. 

어쨌든 기술을 응용하면 아이 코라 잘 벗은 여자의 얼굴을 좋아하는 아이돌 과 섹스 할 수 있으니까. 

이에 앞서 소개 한 전동오나 홀을 연동 있다면 성인 업계 전체를 뒤흔들 콘텐츠가 탄생하는 것이 ...... 그렇게 생각하고 조금 몸서리했다.

 

이벤트를 통해 보여 온 것은 먼저 성인 VR의 '가능성'이다. 현재 성인 VR에서는 본래의 의미에서의 "실용화"아직 멀다고 느꼈다. 

그러나, 기술적 인 의미 만의 이야기가 아니다. VR 형태로 성을 사용자가 아직 받아 들일 수없는 상황 때문이기도 것이다. 

다만, 이번 개최 중지의 브로드에서도 알 수 있듯이, 성인 VR의 주목도는 압도적이다. 

향후 기업과 크리에이터의 계몽 활동에서 사용자의 단순한 호기심이 에로에 탐구심 변해가는 것을 간절히 바란다.

향후 성인 VR 산업의 새로운 도약을 기대하고 싶다.

 

댓글[0]

열기 닫기

넥서스메디케어주식회사 대표:박종국 서울 성동구 성덕정길 151 (성수동2가) 2층

통신판매 신고번호:2021-서울성동-00544호 사업자등록번호:128-86-83375

고객센터: 0505-509-6969 10000wshop@naver.com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 12시 ~ 1시)

개인정보관리자 : 박종국

당사의 모든 제작물의 저작권은 넥서스메디케어에 있으며, 무단복제나 도용은 저작권법(97조5항)에 의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를 위반 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본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