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냥 리얼포토후기
만냥몰 모바일 app 설치 할인혜택
만냥특가
1 / 3
게시글 검색
AV출연작 5000편이상의 남자배 우가 가르쳐주는 노하우 1편
만냥 성인용품 조회수:64026
2016-08-03 15:00:50

바이브, 로터, 전마 딜도,오나, 로션 등등. 월별로 새로운 상품이 개발되고 성인 용품은 과거의 낡은 이미지에서 벗어나 고성능 머신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왜 대부분의 상품 상세 설명서가 붙어 있지 않습니다.

그 탓에 모처럼 기능도 다룰 수없이 주체 버리고 있다는 소리를 자주 듣습니다. 또한 모처럼 그녀를 기쁘게 하려고 상품을 구입했는데,

취급 방법을 모르고 어색한 느낌을했다는 이야기도 .......

그래서 의지가되는 것이 경험많은  AV 남우들.

매일 다양한 여성을 쾌락에 이끌 그들 이야말로 개발 업체조차 몰랐던 비밀 기술을 아는 최강의 교사입니다.

 
기념해야 할 제 1 회 강사는 대히트 헌팅 AV " 포코시의 이케 이케(간다,간다) GirlHunter"친숙한 포코시 씨.

일본 전국의 아마추어 여자들을 경묘 한 전 마테쿠에 녹이고있는 그 묘기를지도 해줍니다. 남성은 물론 여성도 도움이되는 이야기가 가득 해요!

이번 히트상품은 Vol.1 "페어리"& "페어리 미니"

일본 최고 점유율을 자랑하는 전동기 "페어리"라고 작은 "페어리 미니" 여성에게 인기있는 상품의 더 나은 사용법을 마스터합시다!

 

Q1. 도시의 오프라인샵에서 팔고있는 회색의 전기 진동기기와 성인 용품점에서 팔고있는 페어리는 어디 다른가요?


포코시: 안녕하십니까. 포코시입니다. 이런 건 처음이라 긴장되지만 내 나름대로 대답해 나갈 것이므로 잘 부탁합니다. 
우선, 회색의 전동기입니까? AV에서도 잘 사용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샵에서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친숙한군요.

저도 처음 구입 한 상품은 회색 전동기이었습니다. 하지만 그건 성인 용품이 아니기 때문에 새로 산다면 페어리 분들이 추천이에요. 

가장 큰 차이점은 스위치. 회색의 유형은 강도 그리고弱し또는 전환 할 수 없어요.

하지만 요정은 조그 다이얼식이 기 때문에 여자 좋아하는 진동에 맞춰 조정할 수 있

거든요. 가장 약한 곳에서 시작하여 점차 강하게 해 나가면 좋다. 그리고, 가장 큰 차이점은 그거라고 할수 있겠네요. (웃음)

포코시: 네, 외형라는 소중한거든요! 여자가 무서워 않기 때문에. 특히 처음 사용하는 아이는 외형 무서워 버리는 상품은 그만두는 것이 좋다.

섹스라는 정신이 중요 하니까요. 

나는 조금 전에 엉덩이에 처음 장난감을 넣은 거죠. 선배의 남자 배우에 담긴 합니다만, 우선 외형이 무서워서 "ちょちょ천천히하고 찾을거야"라고 벌벌 으니까요. 역

시 처음 장난감은 무서운 건가 있어요. 그래서 외형은 예쁜 것이 좋아요. 우선 안심 관이 있으니까.
- 과연, 남우의 의견 네요! 그럼 다음 질문입니다!

 

 

 

Q2. 그녀에게 전기 진동기를 사용하여 보았습니다만, 「아프니까 그만둬"라고 거부되어 버렸습니다.

AV에서는, 전기 진동기를 사용하여 쉽게 폭포수가 넘치도록 하는 것처럼 보이는데, 혹시 요령이 있는 것입니까?
 
포코시: 아 ~ 확실히 진동에 약한 여성도 있으니까요. 누구나 기분 좋아지는 건 아니거든요. 

분수처럼 내뿜는 것에 관해서는 요령은 없네요 ~. 보통 공알에 대고 있을 뿐입니다.

굳이 말한다면 강하게 자극을 주진 않습니다. 그래도 넘쳐버리는 여성은 곧 폭발하고 싫어하는 아이는 아파하거나 간지럽다고 하기도 합니다..

 처음 제품을 사용할 때는 먼저 남자가 이것을 사용 결정할 것이 아니라 여자에게 듣고 아니라고. 의사 소통을 확인하면서 느끼는 포인트도 들으면서이 좋아요.

"여기 아프지 않다? 」라고.

- 그 여자가 정직하게 대답하기 쉬운 듣는 법 인 것이 좋네요. "기분? "라고 물어 보면 신경을 쓰고"기분 좋아 "라고 대답 쉽기 때문에. 

그리고, "어디에 갖다 대면 기분? "라고 물어도 곤란합니다. 사용한 적이 없었다면 여자도 몰랐 으니까요 (실소)

포코시: 그래. 그리고 만약 여자가 젖어 있지 않은 경우는 로션이나 젤등을 적셔 두는 것이 좋습니다. 나의 경우는 핥아서 침으로 적셔 드립니다만  침 로션은 것으로

(웃음). 그래도 아픈 말한다면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간지러워”라고 여자측에서 이야기 한다면 좀 더 시도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간지러움은 익숙해

지면 기분 좋게 될거든요. 그래서 조그 다이얼을 조절하면서 간지러워하지 않은 진동을 선택 사용해보십시오. 

그리고 일부러 사타구니이나 허벅지에 대고 서서히 중심으로 가져갑니다.처음부터  중요한 곳은 좀처럼 대지 않습니다.

 갑자기 중요 시크릿존 포인트는 절대로 안됩니다! 왜냐하면, 감질 나게하는 기분이기 때문에!

 

Q3. 전마를 사용하여 혼자서 섹스를 해보고 싶은데, 처음 사용하는 경우 큰 크기와 작은 크기, 어느 쪽이 추천입니까?
 
포코시: 여성분께서 질문하셨네요. 미니 쪽이 진동이 약하기 때문에 부족하지 않을까 착각하는 사람이 많은데 실은 자극은 미니가 더 강합니다.

해당 면적이 좁기 때문에 핀 포인트에서 시크릿존을 자극 하거든요. 로터도 같고, 보통 크기보다 콩 로터가 더 자극이 강합니다. 


하지만 처음 사용한다면, 역시 미니 쪽이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큰 것이 진동이 강하기 때문에 미니에 익숙해지면 사서 바꾸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 여성이 자위에 사용하는 경우의주의 사항이 있습니까?


포코시: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을 것. 회색 진동기(큰 진동기의 일종)를 사용하시는  분들의 주의사항에 써 있던 것입니다만,

같은 곳에 15분이상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페어리도 똑같습니다.)

이유는 진동기의 진동에 너무 익숙해져버리면 남성의 손과 혀로는 만족할수 없어져 버릴 수 있기 때문에.

진동기가 푹했다 부끄러 울라고, 3 초 정도 있으면 이케っ버리는 때문에 그런 걱정은 없다고 생각하지만 .......

하지만 전마 좋아하는 아이, 나는 곤란하고있는 거죠. AV라는 척이 있기 때문에 너무 빨리 오징어 버리면 네요 ~ (웃음)


- 그렇게입니까 (웃음) 거기까지 기분 좋게 될 방법이 있다면 가르쳐 주셨으면합니다!


포코시: 글쎄요 ~. 역시 자기가 생각하는 최고의 파트너와 함께하는 망상을 하면서하고 사용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라고 생각합니다.  

누군가 당해 버린다 곳 이라든지, 여러가지 상황을 생각하네요.

그러면 물리적 기분뿐만 아니라 뇌에서 기분이 업된다고 생각합니다.

나머지는 체위 자세를 바꾸어주고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M 지뿐만 아니라, 후배위,기승위등 다양한 체위로 하다보면. 스스로도 몰랐던 기분을 느낄수 있다고 생각해요. 

 

포코시가 알려주는  「페어리 」& 「페어리 미니」 " 매뉴얼 정리

 

 

1. 진동기는 고성능 외형의 귀여운 쓸것.

2.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을 지는 사람이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먼저 여성에게 듣는다.(레이디 퍼스트

3. 갑자기 중요 포인트에 대지 말것. 감질 나게하는 것이 감도 UP 분위기 UP

4. 통증을 느낄 경우에는 절대 사용금지. 그러나 단순 여성의 변덕의 경우 진동에 익숙해 때까지 조절

5. 여성이 젖지 않은 경우, 로션이나 타액 등으로 적신 사용하는 좋음

6. 장시간 사용하지 말것 나중에는 실제 본게임시 흥분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함.

7. 망상하거나 자세를 바꾸면서 사용하는 추천^^

 

그럼 만냥 회원 여러분 포코씨의 이야기가 도움이되었습니다까?

 
아직도, 성인 용품을 사용하게 편견을 가지고있는 분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번주의 사항을 알고 있으면 실패도 예방할 수있다. 꼭 시험해주세요.

 

 


다음은 "진화형  진동기 사용" "만약 그녀의 방에서 진동기를 발견 해버리면?」 

「여성에서 성인 용품을 사용하고 싶다고 말씀하실 때 남성의 반을」등의 소비자들의 실제 경험담을 묻겠습니다. 기대하세요 !! 

 

댓글[0]

열기 닫기

넥서스메디케어주식회사 대표:박종국 서울 성동구 성덕정길 151 (성수동2가) 2층

통신판매 신고번호:2021-서울성동-00544호 사업자등록번호:128-86-83375

고객센터: 0505-509-6969 10000wshop@naver.com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 12시 ~ 1시)

개인정보관리자 : 박종국

당사의 모든 제작물의 저작권은 넥서스메디케어에 있으며, 무단복제나 도용은 저작권법(97조5항)에 의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를 위반 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본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