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냥 리얼포토후기
만냥몰 모바일 app 설치 할인혜택
만냥특가
1 / 3
게시글 검색
[N.P.G] 명기의 증명009 (페피360ml증정) 포토후기 - 명기의 증명 009 사용 후기 (구매하고 2주정도 지나고 쓰네요.) - 이**님
만냥 성인용품 조회수:33673
2015-08-22 14:32:41

구매하자마자 쓸까도 생각하였지만 사용후기는 어느정도 써보고 쓰는것이 다른 보는분들께 참고하기 좋을듯하여 2주정도 지나고 쓰게되었습니다.

일단 구매 구성은 사가미 맛사지젤과 명기의 증명 009 둘을 구매하니 이 구성으로 왔네요.

콘돔2BOX와 과일젤2개 팩젤2개 명기의 증명 009 그리고 파우더 

사가미 맛사지젤 

이렇게 푸짐하게 왔네요. ㅎㅎ

사진에는 안담겨있지만 블루페퍼젤도 하나 왔는데 이건 뒤늦게 발견하였네요.

 

상자를 열어보니 예쁜 케이스에 이렇게 포장되어 담겨있네요. 

마치 첫관계때 떨리는 기분으로 포장을 하나하나 열었습니다.

명기의 증명 009 자체 구성은 조그만 젤과 미사키 로라 브로마이드 , 명기의 증명 이렇게 들어있었습니다. 

브로마이드는 사진을 찍지 않았습니다. 

 

 

처음 제가 오나홀을 구매한게 2012년... 당시 구매하고 물건을 받고 가장 먼저 느꼈던것이 

이 냄새는 뭐지.... 이였기에 구매하고 나면 먼저 냄새가 많이 나지 않나 그것을 가장 먼저 체크했습니다.

여러번 제품을 구매하면서 모든 제품에서 냄새가 그렇게 심하지 않다는것은 알게되었지만

처음에 구매한 제품도 명기 시리즈였기에 이번에도 그때 처럼 냄새가 엄청 나면 어쩌지 하는 불안감 속에 개봉을 해보니

아주 안나는것은 아니지만 그렇게 심한정도는 아니였었습니다. (처음 샀던 제품은 개봉하자마자 구토를 했을정도 였습니다.)

 

사용 후 느낌을 말씀드리자면 내부의 돌기와 굴곡이 느껴지면서 확실히 명기 시리즈 구나하는걸 실감하였습니다.

삽입부가 작아서 조임도 느껴지고 굴곡 포인트들을 지나면서 느낌은 정말 장난아니였습니다.

 정말 처음 사용했을때는 오랫만에 사정 후 다리힘이 풀릴지경이였을정도였죠. 

다만 장점은 단점이 될수 있다고 하듯이

(이 사진은 후기 올리기 전에 사용 후 세척한 뒤 찍은 사진입니다. 오늘 사용하고 나니 찢어졌네요.)

이전에 몇몇 삽입부조임이 있는 제품을 쓸때마다 느끼는거지만.. 몇번하고나면 삽입부가 찢어지더군요.

나름 조심한다했는데도 매번 찢어지는걸 보면 제것을 감당못하는건가하며 뿌듯하기도?? ㅎㅎ

삽입부가 찢어진것은 그냥 처녀막이 찢어진것이라 생각하고 넘기기로 했습니다.

 

삽입부 부분의 구멍이 작기 때문에 세척시 불편함이 조금있으며 안에 내부 돌기와 굴곡탓에 세척하는데 용이한 구조는 아닙니다.

물론 장점에 따른 약간의 불편함이기에 딱히 문제점이라고 생각하지는 않고 저는 이것 또한 제품이 가진 특성이라 생각하고 넘어갑니다만 이점에 대해 불편한분들에게는 조금 맞지않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전반적인 느낌으로 개인적으로 점수를 메겨보자면 10점 만점에 8.7점 정도 입니다. 

극히 주간적인 점수이지만요.ㅎㅎ

댓글[0]

열기 닫기

넥서스메디케어주식회사 대표:박종국 서울 성동구 성덕정길 151 (성수동2가) 2층

통신판매 신고번호:2021-서울성동-00544호 사업자등록번호:128-86-83375

고객센터: 0505-509-6969 10000wshop@naver.com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 12시 ~ 1시)

개인정보관리자 : 박종국

당사의 모든 제작물의 저작권은 넥서스메디케어에 있으며, 무단복제나 도용은 저작권법(97조5항)에 의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를 위반 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본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