꼴릿한 자료방 홈 > 고객센터 > 꼴릿한 자료방

꼴릿한 자료방 때와 장소에 따라 달라지는 섹스무드
2012-11-04 16:10:29
운영자 <> 조회수 3220



섹스에 있어 분위기의 중요성은 두세번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다. 깜깜한 방안에서의 적막에 쌓인 섹스를 한번 상상해보자. 침실에 무드 조명 하나 없이 연인간의 금술이 좋아지길 기대한다면 그건 분명 야무진 꿈이다. 전구 하나 바꿔 끼우고, 음악 하나만을 바꿔 틀어줘도 우리의 밤은 달라질 수 있다. 남자는 ‘누드’에 약하고, 여자는 ‘무드’에 약하다는 말도 있지 않은가. 남자들이여 특히 명심하자. 잘 잡은 무드 하나로 눈길 한번 안주던 여자가 침대 위로 몸을 던지는 돌발 행동을 하게 될지 모른다는 사실을.



섹스 무드 조성에는 물론 장소 연출도 중요하다. 하지만 그 보다 먼저 살펴야할 것은 바로 연인 간에 몸과 말로 나누는 사랑의 대화. 무심코 내뱉은 말 한마디, 무의식 중에 저지른 행동 하나가 불붙은 사랑을 더욱 뜨겁게 달굴 수도, 반대로 얼음장처럼 냉랭하게 만들 수도 있는 법. 그렇다면 핫 섹스 무드의 최대 적은 무엇일까? 남자의 경우 가장 많은 수인 응답자의 34%가 “한창 분위기 무르익어 갈 즈음 찬물 끼얹는 그녀의 센스 제로 코멘트”에서 고개 숙인 남자가 된다고 고백했고, 여자의 경우는 37%에 이르는 최다수의 응답자가 “섹스 도중 딴 짓을 하는 남자의 행동”를 꼽았다.



말한마디로 천냥빚을 갚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말 한마디 잘못해 뺨 맞는 경우도 생기는 법. 뜨거운 섹스 무드를 이어가기 위해선 몸짓만으로는 부족하다. 뜨거운 입김이나 신음이 말초신경을 자극한다는 건 익히 알려진 사실. 상황과 전혀 맞지 않는, ‘쌩뚱’ 맞은 말이라면 차라리 침묵하느니만 못하지만 잘 주고 받은 ‘뜨거운 멘트들’에서 사랑은 두 배가 된다. 그렇다면 침대 위에서 연인을 위축시키고, 또 흥분시키는 멘트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먼저 섹스 무드를 해치는 말들에 대해 알아봤다.



침대 위에서 연인 간에 삼가야할 코멘트를 묻는 질문에 대한 남녀의 응답은 크게 다르지 않았다. 대다수 사람들이 꼽은 워스트 코멘트는 “빨리 끝내자”(남자 34%, 여자 34%). 이 밖에 “조금만 더 참아봐 또는 벌써 지쳤어?”(남자 31%, 여자 35%)라며 타박할 때도 대다수의 사람들은 의욕을 크게 상실하는 것으로 조사결과 나타났다.



섹시한 멘트를 해도 모자랄 판에 김새게 하는 말로 절정에 다다르는 흥분을 문 앞에서 좌절시키는 말이 있는가 하면 반대로 음란한 멘트, 아부성 칭찬, 섹시한 탄성, 감동의 울음 등으로 연인을 흥분시키는 야한 멘트도 존재하는 법. 나를 흥분시키는 한마디는 무엇이냐는 질문에 남자의 대다수인 42%는 “전율과 함께 말없이 터뜨리는 짧은 웃음소리”라 답한데 반해 여자는 41%가 “사랑해”라는 고전적인 멘트를 꼽아 대조를 보였다. 이 밖에도 “당신이 최고야”라며 섹스 테크닉을 인정해 줄 때 섹스에 더욱 더 열중하게 된다 답한 사람도 남자 32%, 여자 27%로 적지 않았다.



더욱 더 농도 짙은 분위기를 원한다면 윤활유 로션, 젤리, 속옷, 에로비디오 등을 이용해 적극적인 섹스를 즐겨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자동차가 속력을 내기 위해선 엔진이 먼저 가동되어야 하는 법. 섹스 무드를 업 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물건이 있느냐는 물음에 남녀 응답자의 대답은 크게 다르지 않았다. 야시시한 속옷 또는 잠옷을 준비하는 건 어찌 보면 상대를 위한 기본 애교. 남녀 모두 39%에 달하는 응답자가 바로 이 기본에 충실할 것을 강조했다. 그 다음으로 많았던 것은 향수(남자 19%, 여자 24%). 후각은 때로 사랑을 불러일으키고 에로틱한 감정을 자아내며 동시에 한 사람을 기억할 수 있는 장치로 자리잡기도 한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되새겨야할 듯싶다.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이성의 몸만큼 아름답고, 또 매력적인 게 또 있을까. 섹스무드를 한층 고조시키는 이성의 모습을 묻는 질문에선 주목할만한 답변이 나와 눈길을 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섹스 도중 신음소리를 내고 싶을 땐 조금도 주저치 말자. 그 원초적인 모습에서 연인은 더욱 깊은 사랑을 느끼게 된다. 이성을 자극하는 건, 땀이 송글송글 맺힌 그(녀)의 몸도, 촉촉히 젖은 그(녀)의 머리카락도, 옷이 하나 둘 벗겨지며 드러나는 몸의 실루엣도 아니었다. 가장 많은 남자의 52%, 여자의 34%가 “야릇한 신음소리를 내며 벌어지는 입“이라고 입을 모았다.



하지만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다 보니 원하는 섹스무드 또한 제각각일 수 밖에 없다. 사랑도 섹스도 상대를 배려하며 최대한 진지하게 나누길 바라는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또 어떤 사람들은 조용한 적막 보다는 재미있게 농담도 주고 받으며, 또는 음란하고 최대한 질펀하게 사랑하고 픈 사람도 있다. 조사 결과 대다수 사람들은 진지한 분위기를 선호(남자 35%, 여자 47%)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밖에 남자의 경우 두 번째로 많은 29%가 “음란한 분위기”를 꼽은 반면, 여자는 “장난치듯 사랑하고 싶다” 말한 사람이 25%로 두 번째로 많아 대조를 보인다.



상대를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 분위기만 잘 타도 사랑 앞에 승자가 되는 일은 시간 문제다.



q1. 핫 섹스 무드의 최대 적은 바로 이것!

1. 촉촉이 젖은 욕망을 한순간에 잠재우는 최고의 향기… 겨드랑이 암내 또는 입 냄새는 제발~

2. 그 말투는 이제 그만! 한창 분위기 무르익어 갈 즈음 찬물 끼얹는 그(녀)의 센스 제로 코멘트.

3. 어째 느낌이 덜하다 했더니 세상에나 그(녀)의 눈이 tv에…. 섹스 도중 딴 짓 하는 건 절대 용서 못해.

4. 죽도록 오랄만을 강요하는 그 또는 애무만을 좋아하는 그녀

5. 기타   



남 ① 23% ② 34% ③ 32% ④ 8% ⑤ 3%

여 ① 33% ② 16% ③ 37% ④ 11% ⑤ 3%



q2. 침대 위에서 나를 위축시켰던 그(녀)의 말! 말! 말은?

1. “바로 거기!”라며 노골적으로 자신의 성감대를 짚어주는 그(녀)

2. “조금만 더 참아봐” 또는 “벌써 지쳤어?”라며 타박을 할 때

3. “오늘은 기운 없으니까 빨리 끝내자”라며 재촉하는 그(녀)

4. 불 붙은 날 가로 막으며 “양치 먼저 해야지” 혼자서 깨끗한 척 다 하는 그(녀)

5. “콘돔 챙겼지?” 또는 “피임약 먹었어?”라며 임신 걱정 먼저 하고 보는 그(녀)



남 ① 11% ② 31% ③ 34% ④ 14% ⑤ 10%

여 ① 11% ② 35% ③ 34% ④ 8% ⑤ 12%



q3. 나를 흥분시키는 야~한 멘트 한마디는 무엇?

1. 아무리 들어도 싫증나지 않는 한마디! “사랑해… 사랑해”

2. “너무 예쁘다” 혹은 “당신 근육 정말 끝내준다” 등 내 몸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는 그(녀).

3. “당신이 최고야” 식의 탄성! 나의 테크닉을 인정해줄 때 더욱 깊이 섹스에 열중하게 된다.

4. 전율과 함께 말없이 터뜨리는 짧은 울음소리

5. 기타



남 ① 15% ② 8% ③ 32% ④ 42% ⑤ 3%

여 ① 41% ② 13% ③ 27% ④ 16% ⑤ 3%



q4. 섹스 무드를 업 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물건이 있다면?

1. 윤활유 로션 또는 젤리를 사용, 매끄럽고 부드러운 사랑을 연출한다. 

2. 향기로 분위기 업! 아로마 오일 또는 흥분감을 고조시키는 페로몬 향수로 나만의 향기를 내뿜는다.

3. 야시시한 속옷 또는 잠옷은 상대를 위한 기본 애교

4. 에로비디오 또는 무드 송을 틀어놓고 분위기 조성.

5.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초콜릿, 위스키 등 섹스 푸드를 이용, 달콤한 섹스를 즐긴다.



남 ① 16% ② 19% ③ 39% ④ 13% ⑤ 13%

여 ① 7% ② 24% ③ 39% ④ 12% ⑤ 18%



q5. 섹스무드를 한층 고조시키는 상대의 모습은?

1. 야릇한 신음소리를 내며 벌어지는 입

2. 땀이 송글송글 맺힌 그(녀)의 몸

3. 샤워실에서 나오는 촉촉이 젖은 그(녀)의 머리카락

4. 옷이 하나 둘 벗겨지며 드러나는 몸의 실루엣

5. 오럴 섹스에 열중해 있는 상대의 모습



남 ① 52% ② 11% ③ 8% ④ 13% ⑤ 16%

여 ① 34% ② 21% ③ 20% ④ 16% ⑤ 9%





q6. 내가 원하는 섹스 무드는 바로 이것!

1. 최고의 섹스 무드는 무조건 섹~시. 최대한 야하게!

2. 넘 진지한 건 싫어. 유머러스한 농담도 주고받으며 장난치듯 사랑하고파.

3. 사랑도 섹스도 최대한 진지하고, 상대를 배려하며….

4. 평범한 건 재미없다. 그(녀)의 색다른 면을 발견하는 재미, 나는 음란한 분위기가 좋더라~

5. 기타



남 ① 15% ② 19% ③ 35% ④ 29% ⑤ 2%

여 ① 8% ② 25% ③ 47% ④ 19% ⑤ 1%